2025-2학기 INU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안내입니다.
학과에서 운영했으면 하는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이 있거나,
관심있는 직무가 유사하여 이미 학생들끼리 모임을 하고 있어서 멘토가 필요한 경우 등...
학과에서 멘토링 운영을 지원(멘토 배정, 멘티 학생 모으기 등)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학과로 신청은 10월 14일 (화)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준비, 멘토 멘티 배정의 시간이 필요하여 14일까지 학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공문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취업역량개발팀-1463호(2025. 4. 7.)와 관련한 문서입니다.
2. 2025년도 2학기 INU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계획을 안내하고 참여 희망 그룹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각 단과대학 및 학과(부)에서는 관심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학생 모집 및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2025년 2학기 INU직무멘토링 프로그램
나. 사업예산: 총12,000천원 내외(멘토비 지원 2~3회) ※ 특별강사료 지급기준에 의거 지급
다. 모집기한: 2025. 10. 16.(목) 18:00까지 10월 14일(화)까지 학과로 신청 바랍니다.
라. 모집그룹: 20그룹 내외
마. 운영 프로세스
신청 (2025. 9월 말 ~ 10. 16.) |
⇨ |
운영 (2025. 10. ~ 2026. 1.) |
⇨ |
종료 (~ 2026. 1. 31.) |
학과별 멘토-멘티 매칭 그룹 구성 후 붙임 2-1 메일 제출 신청 공문 접수(붙임 2-1, 2-2) |
운영계획에 따라 멘토링 운영 각 회차 종료 후 결과보고 제출 ‧ 담당자 이메일 제출 |
만족도, 멘토 인터뷰실시 후 제출 (마지막 회차 종료 후) ‧ 만족도 조사의 경우 STARinU 내 시행 |
바. 신청방법
1) 멘토링 신청서[붙임2-1] 담당자 이메일(yeon9216@inu.ac.kr)로 제출
2) 선정완료 후 운영계획서 등 공문제출(붙임2-1, 2-2 제출)
※ 학생 개인정보에 따라 메일 및 공문 제출 시 열람제한 요망
사. 선정통보: 신청서 접수 시 학과별 개별 통보
아. 2025년 2학기 멘토링 운영 관련 선정 및 제한 기준 안내
1) 우선 선발 기준
1순위: 1학기에 멘토링을 운영하지 않은 학과(부)
2순위: 1학기 멘토링 운영을 성실히 완료한 학과(부) 중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 2학기 모집 시작 전, 1학기 멘토링이 종료된 학과(부)
‧ 만족도 조사 결과가 우수한 경우(참여율 및 평가 점수 포함)
‧ 결과보고서를 기한 내 성실하게 제출하고, 내용이 충실한 경우
2) 미선정 기준(신청 제한 대상)
가) 1학기 멘토링 활동이 종료되지 않은 경우
‧ 1학기 멘토링 종료 예정일(9.30.) 기준으로 1학기 운영이 완료되지 않은 학과(부)
나) 멘토링 운영이 불성실하거나 부적절했던 경우
‧ 멘토링 선정 후 운영을 시작하지 않거나, 중도에 포기한 경우
‧ 기한 내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신청 시 기준 인원(4명 이상)을 충족했으나 실제 운영 인원이 기준 미달인 경우
‧ 운영 과정 또는 결과보고서 내용이 부실하거나, 적절치 못한 경우
붙임 1. 관련문서 1부.
2. INU멘토링 프로그램 안내문 1부.
3. 제출서식 각 1부.
4. 멘토링 회차별 보고서 1부.
5. INU멘토링 프로그램 안내자료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