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별 세미나 지원 사업 안내

글번호
373935
작성일
2023-09-27
수정일
2023-10-17
작성자
일반대학원 21기 원우회
조회수
1819

학과별 세미나 지원 사업

 

인천대학교 일반대학원 21기 원우회는 일반대학원 석·박사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과별 세미나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대학원생의 안정적인 연구 환경을 조성하고 연구 역량 강화를 통해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자 사업을 마련했습니다.

다음 내용을 참조하여 많은 관심바랍니다.

 

1. 참여 대상 : 대학원 석·박사 재학생(연구등록을 완료한 수료생 포함)

2. 지원 규모 : 당해 연도 예산 범위 내에서 지급

3. 지원 대상 : 대학원생이 참여하는 연구 성과 발표 및 토론 활동을 진행하는 소규모 세미나 개최 소요 경비

4. 지원 내용 : 강사료, 회의비(다과비), 장소대여료, 현수막 제작비

5. 제출 서류 : 학과별 세미나 신청서, 재학증명서, 신분증 사본

6. 신청 방법 : 신청서[서식 1]를 이메일로 송부 (gradinu@inu.ac.kr)

  -신청서는 원우회에서 학과 및 발표자와 협의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처 : 원우회장 김정욱(niefeng@hanmail.net)

7. 정산 방법 : 활동 개최 후 14일 이내 결과 보고

 

원고료 지급 기준, 세부 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세요.

 

붙임. 학과별 세미나 지원 사업 안내 1.


첨부파일
다음글
대학원생 세미나 안내 (10월 20일 금요일)
이전글
2023-2학기 원우회비 납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