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348
학적부기재사항 정정 신청 절차 변경 안내
- 글번호
- 389047
- 작성일
- 2024-06-05
- 수정일
- 2024-06-05
- 작성자
- 일반대학원
- 조회수
- 820
대학원생의 학적부기재사항 정정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안내하오니 정정 신청시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신청방법 및 필요서류
구 분 |
변경 전 |
변경 후 |
|
신청방법 |
대학원행정실 방문 |
[포털]-[통합정보]-[학사행정]-[학적]-[학적부변경신청] |
|
필요 서류 |
개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국적 |
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 주민등록초본(외국인등록증) |
주민등록초본(외국인등록증) |
군필구분 변경 |
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 |
변경없음 |
|
대표사진 |
용모단정한 3*4 증명사진 |
3*4 증명사진 jpg파일 |
※ 주소, 영문명, 연락처 변경 : [포털]-[통합정보]-[학사행정]-[학적]-[개인정보수정]
(주소, 영문명, 연락처 등 변경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을 책임지지 않음)
❍ 주의사항
- 유선으로 변경 불가
- 학기 중에 개명하여 학적부기재사항 정정 신청을 하신 경우는 개명사항이 학적 반영 된
후 수강 교과목 담당교원 및 학과사무실에 개명 사실을 반드시 통보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